서울 한복판에 등장한 히어로, 스파이더맨
본문 바로가기
요즘 이슈

서울 한복판에 등장한 히어로, 스파이더맨

by 엘강 2023. 11. 12.
반응형

친절한 이웃 스파이더맨

지난 11일 오후 9시 10분쯤 서울 지하철 2호선 잠실역에서 스파이더맨 복장의 한 시민이 노숙인과 역무원 사이의 갈등을 해결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서셜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화제가 되었으며, 시민들은 "잠실역에서 스파이더맨을 만난 친구가 당황해서 영어로 사진 찍어도 되겠냐"고 물어봤더니 구수하게 '아유, 그럼요.'라고 답했다더라, "잠실역에서 몇 번 마주쳤는데 볼 때마다 아이들에게 인사해주셨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역무원에게 주먹을 휘두르고 위협을 하던 노숙자의 손을 스파이더맨을 놓치 않았습니다. 이에 노숙인이 "이거 놓으라"고 소리치며 역무원에게 달려들려 했지만, 스파이더맨은 "진정하시라"며 그를 말렸습니다.

 

스파이더맨의 용감함과 선한 영향력

역무원들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노숙인을 강제로 퇴거시켰습니다. 서울교통공사 관계자는 "퇴거 조치가 마무리 된 뒤 스파이더맨 시민은 말없이 사라졌다"며 그의 신원을 파악하지 못했다고 전했습니다.

 

이 감동스토리는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화자가 되었으며 이러한 스파이더맨의 용감한 행동은 시민들에게 감동과 의미를 전달하는 동시에,도시의 다양한 이슈와 소식에 대한 관심을 끌었습니다.

 

갈등을 해결한 스파이더맨은 주변에 있던 아이들과 다정하게 사진도 찍어주며 '친절한 이웃' 스파이더맨임을 증명해주었습니다.

 

 

스파이더맨 이야기의 확산과 영향

스파이더맨 등장에 시민들의 반응은 뜨거워졌습니다.

스파이더맨이 출현한 영상에는 "잠실역에서 몇 번 마주쳤는데 볼 때마다 아이들에게 인사해주셨다.","서울에도 히어로가 등장한 것이냐." 의견들을 남겨주었습니다.

이후 소셜미디어에 등장한 스파이더맨이었다고 밝힌 한 이용자는 자신이 주말에 아이들이 많이 오는 잠실에 자주 가서 사진도 찍어주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고 있다고 전해주었습니다.

 

이러한 스파이더맨 이야기의 확산과 영향력을 통해, 사회 문제와 인간성에 대한 성찰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더 나아가 스파이더맨의 활약은 서울 시민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들 사이에서의 당근칼 유행, 불량청소년이 되는 길?

 

아이들 사이에서의 당근칼 유행, 불량청소년이 되는 길?

학생들 사이에서의 당근칼의 인기, 학부모들의 우려 최근 초, 중학교 학생들 사이에서의 인기를 끌고 있는 장난감 '당근칼'은 SNS와 유튜브를 통해 중국에서 유입된 당근칼은 현재 초,중학생들을

elgang.tistory.com

 

반응형